유럽
이탈리아 건축 한국 설계사
******26.04.173365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UCL UCL 2025년 졸업 예정인 런던워홀이에요. 전공은 경제학 입니다. 지난 학기에 UCL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