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University of Michigan 졸업인데 한국 자유 지원 다 떨어졌어요 ㅠ
******26.05.102708
한 마디라도 의견 듣고 싶어서 글 올려봐요. 답답하네요.
University of Michigan 경영학 4학년인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학자금 매달 갚는 중인데 환율 + 한국 세금 고려하면 1년 만에 갚는 건 거의 불가능해요. 미리 계산해 봐야 할 듯해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동기들은 다 자리 잡았는데 저만 결정 못 한 느낌이라 더 초조해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
5년 후 제 모습이 잘 그려지질 않네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