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뉴질랜드 대학 졸업 후 현지 vs 한국
******25.11.281834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호텔경영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