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시카고 컨설팅 인턴 합격 후 자소서 어떻게 풀어내야 할까요
******26.05.0831006
너무 답답해서 글 한 번 올려봐요.
MIT 졸업 후 시카고 회사 다닌 지 14개월차인데 비자 갱신 떨어져서 멘붕이에요.
한국 빅테크 글로벌 채용 코테 진짜 어려웠어요. CS 기본기가 빡세더라고요. 4시간 알고리즘 + 시스템 디자인 + culture fit.
비자 갱신 시점이 또 다가오는데 손에 잘 안 잡혀요.
환율 1400원 기준이면 현지 연봉이 한국 가면 반토막 느낌이네요.
어떻게 결정하셨는지 듣고 싶네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