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워킹비자로 런던 취업한 경험
******25.12.0138010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Sciences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