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대학원 장학금 받는 방법
******25.12.025612
오랜만에 글 남겨요. University University of Sydney 2025년 졸업 예정인 시드니워홀러이에요. 전공은 호텔경영 입니다. 지난 학기에 University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