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오사카 알바 1년, 한국에서 경력으로 쳐줄까요
******26.05.081704
며칠 끙끙대다가 결국 글 남겨봐요.
Waseda University 국제경영 4학년인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국제경영 전공인데 한국 채용에서 실제로 어떻게 평가받는지 후기 듣고 싶어요. Waseda University 학교명 자체가 가산되나요, 아니면 결국 GPA + 경험 조합이 다인지 궁금하네요.
한국에 친척이나 지인이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환율 1400원 기준이면 현지 연봉이 한국 가면 반토막 느낌이네요.
본인 케이스 댓글로 풀어 주시면 큰 도움 돼요.
5년 후 제 모습이 잘 그려지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