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랑스 유학 중 인턴십 구하는 방법
******25.12.296310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