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싱가포르 스타트업 취업 후기
******25.12.13619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Musashino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지난 학기에 Musashino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