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석사 1년 과정 취업에 불리한가요
******25.11.163065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UCL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