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보스턴 바이오텍 인턴 경험담
******26.04.142100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한국 대기업 인턴 -> 정규 전환 비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외국 학교 출신 케이스로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