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학 중 알바 경험 이력서에 쓸까요
******25.11.264036
다들 잘 지내시죠? American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해외 현지 취업 vs 귀국 사이에서 너무 흔들려요. 친구들도 다 갈리는 분위기라.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