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벨기에 EU 인턴 가산점
******26.04.08323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조언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