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PR 점수 482 컷에 503 — 너무 답답합니다
******26.05.141152
며칠 고민하다가 처음으로 글 남겨봅니다.
Harvard Business School 졸업 후 보스턴 회사 다닌 지 17개월차인데 비자 갱신 떨어져서 멘붕이에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했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 봐 좀 걱정돼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
한 분이라도 후기 풀어주시면 큰 도움 될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
한국에 친척이나 지인이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