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영주권자 한국 취업 시 장단점
******26.03.244502
안녕하세요! 24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8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