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학생 건강보험 관련 질문
******25.11.231980
다들 잘 지내시죠? American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