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MBA 졸업 후 진로 고민
******25.11.153149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