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로스쿨 졸업 후 한국 로펌 취업기
******25.11.202869
오랜만에 글 남겨요. New New York University 2026년 졸업 예정인 뉴욕유학중이에요. 전공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입니다. 11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