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영주권자 한국 취업 시 장단점
******25.10.214469
다들 잘 지내시죠?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