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호텔 매니지먼트
******26.04.105612
다들 잘 지내시죠?
University of Queensland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전공이 환경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Queensland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