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뉴질랜드 영주권 취득 후 한국 귀국 고민
******26.03.0214213
다들 잘 지내시죠? University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전공이 경영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Melbourne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