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실리콘밸리 인턴 면접 준비 팁
******26.04.2956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UCLA UCLA 2026년 졸업 예정인 UCLA경영4학년이에요. 전공은 경영학 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