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은행 입사
******26.03.213772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화학공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