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뉴질랜드 IT 취업 현실 공유합니다
******25.11.30833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University University of Sydney 2025년 졸업 예정인 시드니워홀러이에요. 전공은 호텔경영 입니다.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