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스위스 ETH 졸업 후 진로 고민
******26.03.1736514
오랜만에 글 남겨요. Sciences Po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