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아이비리그 출신 한국 취업 현실
******26.01.304421
오랜만에 글 남겨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경제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조언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