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석사 졸업 연봉 협상 팁
******25.10.032827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