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캘리포니아 테크기업 레이오프 후 한국행
******26.02.104756
오랜만에 글 남겨요. Stanford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16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