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독일어 자격증 한국 취업에 도움될까요
******25.10.014435
다들 잘 지내시죠? 14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국제관계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