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인턴십 경험이 국내 취업에 도움이 될까요?
******25.12.125022
오랜만에 글 남겨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