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New York University 졸업 후 한국 취업 후기
******25.12.2673
모두 안녕하세요! New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7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