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워홀 끝나고 한국 취업 준비하는 분
******25.11.2440213
오랜만에 글 남겨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7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