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New 인턴 마치고 한국 대기업 지원
******26.03.312002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New New York University 2026년 졸업 예정인 뉴욕유학중이에요. 전공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지난 학기에 New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