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말레이시아 대학 졸업 후 한국 취업 방법
******26.03.124465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15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