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도 IIT 출신 한국 IT기업 취업기
******25.11.1310611
안녕하세요! 23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