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경영학 전공 한국 대기업 지원 후기
******25.12.224904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경제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