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은행 입사
******26.03.232613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경제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