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캘리포니아 테크기업 레이오프 후 한국행
******26.01.064926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New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