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귀국 후 주거 정착 팁 공유
******25.09.274042
모두 안녕하세요! American University of Sharjah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