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랑스 그랑제콜 MBA 가치가 있을까요
******26.02.18761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UCL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조언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