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도 IIT 출신 한국 IT기업 취업기
******26.02.153954
다들 잘 지내시죠? 11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17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