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브리즈번 학원 알바 가산
******26.04.1112010
오랜만에 글 남겨요.
University University of Queensland 2025년 졸업 예정인 브리즈번거주이에요. 전공은 환경공학 입니다.
전공이 환경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Queensland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