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도 IIT 출신 한국 IT기업 취업기
******26.02.103844
다들 잘 지내시죠? HKUST HKUST 2025년 졸업 예정인 홍콩금융권이에요. 전공은 경영학 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