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SK하이닉스 외국어 우대 가산이 실제로 있는지 후기 들려주세요
******26.05.10697
며칠 끙끙대다가 결국 글 남겨봐요.
UAE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 4년 보내고 졸업이 코앞이에요.
SK하이닉스 면접에서 해외 경험 어떻게 어필하셨어요? 너무 자랑처럼 들릴까 봐 무서운데 안 쓰면 또 어필이 안 되고요 ㅋㅋ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
5년 후 어떻게 됐는지 알려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할게요.
비자 갱신 시점이 또 다가오는데 손에 잘 안 잡혀요.
동기들은 다 자리 잡았는데 저만 결정 못 한 느낌이라 더 초조해요.
UAE 5년 갈아넣은 게 너무 허무해서 한국 결정을 못 짓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