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University of Malaya 동기 12명 다 어디로 갔는지 정리해봤어요
******26.05.1314411
한 마디라도 의견 듣고 싶어서 글 올려봐요. 답답하네요.
University of Malaya 졸업 후 상하이 회사 다닌 지 4개월차인데 비자 갱신 떨어져서 멘붕이에요.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모르겠어요. 5년 후 차이가 얼마나 날까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
비슷한 케이스 거치신 분 후기 들려주세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중국 5년 갈아넣은 게 너무 허무해서 한국 결정을 못 짓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