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UCLA 졸업했는데 한국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26.05.0524006
오늘도 잠 못 자다가 이렇게 글 적어요 ㅠ
미국 빅테크 layoff 시즌에 살아남았는데 H1B 갱신 시점에 또 잘릴까 봐 진짜 무서워요 ㅠ
경영학 전공인데 한국 채용에서 실제로 어떻게 평가받는지 후기 듣고 싶어요. UCLA 학교명 자체가 가산되나요, 아니면 결국 GPA + 경험 조합이 다인지 궁금하네요.
부모님께도 꺼내기 어려운 얘기라 익명으로 풀어봐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답답해서 글 올려요. 한 줄이라도 의견 들려주세요.
주변에서 다들 다른 답을 줘서 오히려 더 혼란스러워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