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LA에서 한국 스타트업으로 이직한 이유
******25.11.111879
안녕하세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