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뉴욕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증권사 입사 후기
******25.10.173476
오랜만에 글 남겨요. University University of Toronto 2025년 졸업 예정인 토론토김씨이에요. 전공은 경제학 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