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필리핀 어학연수 후 취업 연계 경험
******26.03.071678
다들 잘 지내시죠?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