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해외대 출신 전문 컨설팅 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
******26.06.24405
오늘도 잠 못 자다가 이렇게 글 적어요 ㅠ
런던에서 1~2년 일했는데 한국 돌아갈지 마음이 자꾸 흔들려서 한 마디 들어보고 싶어요.
인턴 + 정규 합쳐서 1년 5개월 경력인데, 신입 vs 경력 어디로 지원해야 할지 컨설팅 받고 싶어요.
비자 갱신 시점이 또 다가오는데 손에 잘 안 잡혀요.
답답해서 글 올려요. 한 줄이라도 의견 들려주세요.
동기들은 다 자리 잡았는데 저만 결정 못 한 느낌이라 더 초조해요.
부모님께도 꺼내기 어려운 얘기라 익명으로 풀어봐요.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